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헤드라인

셀시스의 창작 응원 사이트 'CLIP STUDIO'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10만 팔로워 돌파 기념 이벤트 개최


셀시스는 자사의 트위터 계정 공식 ‘CLIP STUDIO’의 팔로워 수가 10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112일부터 트위터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를 개시한다.

 

이 이벤트에 관해 셀시스는 지난해 124일 트위터를 통해 ‘1명에게 신제품 액정 태블릿 증정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CLIPPY 선물’, ‘CLIP STUDIO 회원 전원에게 1CLIPPY 선물’, 3가지 상품 중 하나를 이벤트 용으로 선택하게 하는 앙케이트를 실시하였으나 참여자의 호응으로 3상품을 모두 증정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1817시까지로 캠페인의 자세한 응모 방법 및 주의사항 등은 CLIP STUDIO의 캠페인 페이지(https://www.clip-studio.com/clip_site/promotion/twitter_followe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CLIP STUDIO’‘CLIP STUDIO PAINT’라는 내부 포인트를 사용해 창작자에게 그래픽 소프트를 제공하거나 제작에 도움이 되는 소재를 제공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한 강좌, 연중 이용자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창작 응원 사이트이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