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헤드라인

TV애니메이션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2기 Blu-ray BOX와 컴필레이션 CD가 4월 26일 동시 발매

©Husimi tukasa / Ascii Media Works / OIP2


2013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TVA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2기의 Blu-ray BOX와 컴필레이션 CD가 오는 2017426일 일본 현지에서 동시 발매된다.

 

Blu-ray BOX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2기의 12화 방영분과 TV미방영분 4화를 포함해 16화를 수록하고 있으며 칸자키 히로의 신작 일러스트에 의한 디지팩 사양이다. 특전 영상으로는 원작 라이트노벨의 작가 후시미 츠카사의 각본으로 제작된 SD캐릭터 쇼트 무비와 미소녀 게임식 영상으로 내 여동생이 이렇게 에로게임일 리가 없어 ~역습 아키미~ 하츠 모데 편&발렌타인 편이 제공된다.

 

컴필레이션CD‘Complete Collection+ ~오레이모. 컴프+!’ 구성은 TV애니메이션 내 여송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2기의 엔딩곡을 비롯한 16곡에 오프닝곡, PS3용 게임 소프트웨어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해피 엔딩의 주제가 ‘morning morning’와 플래니트버스터의 풀 버전 등 총 23곡을 수록하고 있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