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무대탐방은 이걸로? '너의 이름은. 카페 버스'가 8월 3일부터 도쿄 시내 운행 개시


현지에서 2016년 8월, 한국에서 2017년 1월 4일 개봉하여 현지 흥행 수입 249억엔, 관객수 190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한국에서는 흥행 수입 295억원, 관객수 300만명으로 큰 관심과 주목을 끌었언 영화 ‘너의 이름은.’ 컨셉의 ‘너의 이름은. 카페 버스’가 오는 8월 3일 일본 도쿄 등지에서 운행을 개시한다.


카페 메뉴를 포함하여 참가 가격은 5800엔(한화 약 58,000원)으로 도쿄내 너의 이름은. 여행코스를 90분간 주행한다. 카페 메뉴로는 ‘타키와 몸이 바뀐 미츠하도 무심코 사진을 찍고 싶어진 팬케이크’와 ‘츠카사와 타카기가 준 계란 샌드위치와 고로케로 만든 고로케 빵’, ‘너는 누구야? 아이스라떼’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너의 이름은.’ 포스터 1종이 특전으로 포함된다.




‘너의 이름은. 카페 버스’의 운행 루트는 이른바 ‘성지순례’ 루트로 극중에 그려진 신주쿠가 시나노마치의 거리를 비롯해 타키와 미츠하가 찾았던 도쿄 스팟들을 오픈 톱 버스(지붕이 없는 버스)를 타고 둘러보게 된다.



‘너의 이름은. 카페 버스’는 9월 29일까지 운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운행루트의 확인 및 참가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주관 여행사 쿨 재팬 트래블에서는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외국어 버전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있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