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러브라이브! 선샤인!!' 광고 트럭, 12월 25일까지 신주쿠, 시부야, 아키하바라 일대에서 주행

   
   

(C)KLabGames (C)bushiroad All Rights Reserved.


일본의 미디어 획사
부시로드가 스마트폰용 게임 어플리케이션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시티벌의 연말 프로모션으로 게임 내에 등장하는 러브 라이브! 선샤인!!’‘Aqours’ 각 멤버들이 디자인된 광고 트럭 9대가 일본 내에 주행 중임을 밝혔다.

 

이 광고 트럭들의 주행 기간은 125일부터 1225일까지로 시부야와 신주쿠, 아키하바라 일대를 달리고 있으며 주말에는 9대 전부가 한자리에 모인다.

 

  

(C)KLabGames (C)bushiroad All Rights Reserved.


1210일 지난주 토요일에는 신주쿠에서 이 광고 트럭 9대가 전부 모인 바 있으며 이번 주 일요일 1218일에는 시부야에서, 다음 주 일요일인 1225일에는 아키하바라에서 다시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은 시즈오카현 누마즈 근처, 우치우라라는 해변 마을에서 살고 있는 주인공 타카미 치카가 동경의 대상인 뮤즈처럼 자신이 다니고 있는 작은 학교 우라노호시 여학원을 부흥시키기 위해 아홉 명의 친구들과 함께 스쿨 아이돌 활동을 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 이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