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오타쿠 센류 대상'의 공식 캐릭터를 결정하는 '고양이 귀 콘테스트', 2월 15일부터 개최

도메인 ‘.moe’의 운영사 인터링크2017215일부터 오타쿠 센류 대상의 공식 캐릭터 니야 시키부’(9)를 결정하는 고양이 귀(네코미미) 캐릭터 콘테스트의 투표 접수를 개시했다.

 

오타쿠 센류 대상이란 같은 인터링크사에서 주관하며, 애니팬들의 생각공감거리, 5·7·5317음으로 된 짧은 일본시를 말하는 센류로 나타내 겨루는 대회이다.


고양이 귀 캐릭터 콘테스트의 응모자 수는 331명으로 지난 회의 193명에 비해 크게 웃도는 수치를 나타냈다. 이에 인터링크사는 지난 로리타 코스프레 콘테스트에 비해서 간단하고 일반적인 모에요소를 다루게 된 영향인지 많은 분께서 응모해주셨다는 말과 함께 응모자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오토코노코 코스튬플레이어 에노모토 레이’, ‘쿠조 네기시모즈키 메아’, 쌍둥이 코스튬플레이어 ‘Ally&Sally’, ‘오모치 네코네코짱10명이 삼차원부문 결승에 이름을 올렸다.

 


315일 투표가 마감되고 322일에 최종 결과 및 당선자 발표가 이루어지는 이번 콘테스트는 삼차원 부문, 이차원 부문의 그랑프리 우승자에게 각각 10만엔과 5만엔의 상금을 수여한다. 한편, 인터링크사는 투표자에게도 캐릭터 굿즈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라며 애니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