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TV애니메이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오프닝곡, 하루나 루나의 '스텔라 브리즈'로 결정

©2017 Maruto Fumiaki, Misaki Kurehito, KADOKAWA Fantasia Bunko/Saenai♭ Partners


20151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송된 바 있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속편으로 2017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송을 예정하고 있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오프닝곡이 하루나 루나의 스텔라 브리즈로 결정되었다.

 

스텔라 브리즈를 담당한 하루나 루나는 ‘Fate/Zero’소드 아트 온라인의 엔딩곡을 담당한 애니송 아티스트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의 오프닝곡 또한 담당했었다.

 

스텔라 브리즈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오프닝곡으로 채택된 것에 이어서 325, AnimeJapan2017에서 예정하고 있는 RED 스테이지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스페셜 이벤트에도 하루나 루나가 출연할 예정이다.

 

스텔라 브리즈20175, 초회 한정판과 통상판, 애니메이션 판의 3가지 종류로 출시될 예정이며, 그에 따른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마루토 후이마키집필의 라이트노벨 원작 작품으로 어느 날 벚꽃 흩날리는 길에서 아름다운 소녀를 만나게 되고 그 소녀를 모델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만들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2017 Maruto Fumiaki, Misaki Kurehito, KADOKAWA Fantasia Bunko/Saenai♭ Partners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