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의 TV애니메이션화 소식이 신주쿠 알타비전에서 발표


일본의 일러스트 포털 ‘pixiv’가 서비스하고 있는 Web코믹 사이트 ‘comic POOL’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만화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의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됐다. 방송은 2018년 4월 후지 텔레비의 노이타미나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TV애니메이션화 소식은 7월 20일 신주쿠 알타 비전에서 ‘모모세 나루미’와 ‘니후지 히로타카’를 비롯해 ‘오타코이’의 캐릭터들이 등장한 롱 PV에서 발표됐다. 이는 발표 당일에 앞서 7월 13일 공개된 4권 발매 고지 PV에 ‘2017년 7월 20일 19시, 신주쿠 알타 비전에서 중대고지’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예고된 바 있다.



캐스트진은 ‘모모세 나루미’에 다테 아리사, ‘니후지 히로타카’역에 이토 켄토, ‘코야나기 하나코’역에 사와시로 미유키, ‘카바쿠라 타로역’에 스기타 토모카즈, ‘니후지 나오야역’에 카지 유우키로 결정되었으며, 애니메이션 제작은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등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A-1 Pictures가 담당한다.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는 사내 오타쿠 동기들의 연애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작중에 다양한 서브컬처적 패러디가 등장하여 평소에 만화나 애니를 즐겨보는 독자에게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코믹스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420만부를 돌파한 흥행 성적도 보유중이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