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타케나시 에리의 '칸나기'가 7월 27일 완결…, 7월 29일부터 기념 칸나기전 열려


일본의 출판사 '이치진샤'의 만화 잡지 월간 ComicREX에서 2006년부터 연재가 시작되어 2008년 애니메이션화도 이루어진 바 있는 타케나시 에리의 만화 '칸나기'가 7월 27일 발매되는 ComicREX 2017년 9월호를 기해 완결된다. 또 당일에는 코믹스 최종권 12권과 특별 장정판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2009년과 2013년에 이은 3번째 칸나기전, '타케나시 에리 '칸나기' 완결 기념전, ~여름의 액막이~'이 7월 29일부터 9월 3일까지 일본 시부야구의 Gallery of Fantastic art에서 개최된다.


전시전에는 타케나시 에리의 '칸나기' 컬러 일러스트 와 본편의 명장면 외에 전시전용 신작 일러스트과 드로잉 영상 등이 자리하여 타케나시 에리가 선사하는 '칸나기'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전시전은 전반부와 후반부로 나뉘어져 전반부에는 2013년 이후 집필된 에피소드의 클라아막스에 초점을 둔 최신 아크 워크를, 후반부에는 연재 초기부터 완결까지 되돌아가보는 형태로 폭넓은 작품의 콘텐츠를 둘러볼 수 있다.


칸나기 코믹스 최종권 12권 한정 악곡인 '마지막 러브 레터'의 관내 방송 및 포토스폿의 설치, 기념품과 콜라보 음료 판매와 같은 전시 외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되어 완결을 맞아 전시전을 찾는 '칸나기' 팬들을 마중한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