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시즈오카 현 누마즈시를 배경으로 한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워커지, '러브 라이브! 선샤인! Walker' 발매


일본의 대형 출판사 '카도카와'가 우라노호시 여학원이라는 작은 학교를 부흥하려 노력하는 스쿨 아이돌 그룹 'Aqours'를 주인공으로 한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 선샤인!'의 '러브 라이브! 선샤인! Walker'를 7월 24일 발매한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 Walker'는 'Aqours'의 활동 무대가 된 시즈오카 현 누마즈시의 외출 및 엔터테인먼트 정보가 중심으로 편집된 워커지로 편리한 관광 지도 외 '라브 라이브! 선샤인!'의 무대 탐방도 소개하고 있다.


'러브 라이브! 선샤인! Walker'는 'Aqours Walker'와 '누마즈 Walker'로 구성되어 있으며 'Aqours Walker'에는 △이나미 안쥬와 이이다 리카코, 스와 나나카의 누마즈·우치우라 무대 및 명소 순례 △스와 나나카, 아리사 코미야, 스즈키 아이나의 이와지마에서 샤이니한 한 때♪ △사이토 슈카, 코바야시 아이카, 타카츠키 카나코의 조금 레어한 누마즈 "교외 학습" △후리하타 아이의 누마즈 사진 기행 등이 수록된다.


한편, '누마즈 Walker'는 △누마즈·우치우라에서 맛볼 수 있는 비장의 음식, 디저트 △누마즈·우치우라 추천 스폿 등이 수록되어 일반 워커지 내용에 더 초점이 맞추어진다. 이외에도 △아게츠치 상점가에 타천사 강림! 실사판! 츠시마 요시코의 누마즈 앨범 △'러브 라이브! 선샤인!' 무대에서 돌아보는 TV애니메이션 1기, PV 등의 볼거리가 편성되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또한 특별 부록으로 특제 포스터와 누마즈 순례 스탬프 장 Walker버전 등이 제공된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