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지역 특색 만화 '호쿠리쿠 트라이앵글' 원작자 '치사코'가 호쿠리쿠 3현의 홍보대사로 취임


화 잡지 '월간 코믹 플래퍼'에서 연재 중인 '호쿠리쿠 트라이앵글'의 2권이 2017년 7월 22일 발매됨과 함께 원작자 '치사코'가 호쿠리쿠 3현의 홍보 대사로 동시 취임한다는 소식이 띠지를 통해 발표되었다. 또한 2권 발매를 기념한 사인회도 7월 29일 이시카와 현 가나자와 시의 서점 빈즈 가나자와에서 개최된다.


'치사코'는 이시카와 현 '이시카와 관광 특사', 토야마현 '토야마 고향대사', 후쿠이현 'Juratic PR응원대'에 각각 동시 취임한다. 특히 'Juratic PR응원대'에는 작품에 등장하는 후쿠이 출신의 캐릭터 '에치젠 와카'도 함께 취임할 예정이다.


원작자 사치코의 홍보대사 명함 (좌 이시카와 관광특사/우 토야마 고향대사)


이시카와 현, 토야마 현 후쿠이 현 각지의 역에 '호쿠리쿠 트라이앵글'의 포스터 또한 게시된다. 포스터의 게시는 각 역별로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역은 7월 24일부터 게시되는 JR후쿠이역이다. 호쿠리쿠 3현을 잇는 JR호쿠리쿠, JR이시카와 철도, 아이노카제토야마 철도 일부 구간에서는 7월 24일부터 전철 내 광고로도 게시된다.


JR후쿠리쿠, JR이시카와 철도, 아이노카제토야마 철도 구간 일부 역에 게시될 포스터 시안


'호쿠리쿠 트라이앵글'은 이시카와 현 출신 캐릭터 '카가 히마리'와 토야마 현 출신의 '쿠로베 리츠', 후쿠이 현 출신의 '에치젠 와카' 주인공 3명이 호쿠리쿠 3현의 특색과 공감요소를 재미있게 각색하여 다루어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호쿠리쿠 트라이앵글 등장인물 (좌 에치젠 와카/중앙 카가 히마리/우 쿠로베 리츠)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