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러브 라이브의 새 프로젝트'PERFECT Dream Project'의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먼슬리 랭킹 2017년 7월 분' 결과 공개


가상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러브 라이브'의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이하 스쿠페스)가 4년째를 맞이하여 새로 발표한 'PERFECT Dream Project'의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먼슬리 랭킹 2017년 7월 분' 유저 투표 결과가 발표되었다.


랭킹 1위에는 패미통 앱에서 활동하고 있는 '덴노지 마리나', 2위에 전격 온라인의 '유우키 세츠나', 3위 전격 온라인의 '나카스 카스미'가 이름을 올렸으며, 4위부터 9위까지 순서대로 '우에하라 아유무', '아사카 카린', '사쿠라자카 시즈쿠', '에마', '코노에 카나타', '미야시타 아이'가 뒤를 이었다.




투표는 2017년 7월 4일 13시부터 7월 10일 13시까지 1인 1표제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제 2차 투표기간은 8월 1일 13시부터 7일 13시까지 'PERFECT Dream Project' 티저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먼슬리 랭킹'은 3명씩 3개의 장소에 나뉘어 활동 중인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부원들 중에서 가장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부원을 가려 포상하는 제도로 현재는 3위 안에 든 부원에 대해서는 코멘트가 게재된다. 이는 '니지가사키 학원 스클 아이돌 동호회'의 서로가 동료임과 동시에 라이벌로서, 그룹으로 활동하던 μ's와 Aqours와 달리 각자가 No.1을 목표로 한다는 점과도 상통한다.



'PERFECT Dream Project'가 μ's와 Aqours와는 다른 컨셉으로 전개되고 있는 만큼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가 앞으로 어떤 활동으로 팬들을 찾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