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극장판 제작 결정…, 자세한 개봉 정보는 "미정"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TV애니메이션 공식 트위터에 극장판 제작 결정 소식이 발표되어 있다.

(사진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TV애니메이션 공식 트위터)


2017년 12월 3일 일본 현지에서 열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FES♭〜glistening moment〜에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제작이 결정됐다.


현지 개봉 시기 및 시놉시스 등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팬들 사이에서는 지금까지 방영된 TV애니메이션의 총집편과 오리지널 스토리가 점쳐지고 있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TV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도 극장판 제작 결정으로 개편되었다.

(사진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TV애니메이션 공식 홈페이지)


한편,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은 라이트노벨 원작으로 주인공 아키 토모야는 어느 날 벚꽃 흩날리는 길에서 아름다운 소녀를 만나게 되고 그 소녀를 모델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만들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러브코미디 물이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은 일본 현지에서는 2017년 10월 20일에 13권이 발매되며 본편 13권, GS(걸즈 사이드) 3권의 총 16권으로 완결을 맞았고 국내에는 현재 11권까지 발매되어 있다.



desk@synodmedia.com

보도팀


(서브컬처 언론 1번지 ⓒ시노드 미디어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